MLB화보 중 현아가 모델인 모노그램 라인의 화보가 힙하고 예뻐서 가지고 왔습니다.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운동복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모델과 디자인이 힙해지니까 일상 생활에서 예쁘게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많아진 느낌입니다. 일반 야구모자는 저도 가지고 있는데 버킷햇이 예쁘게 잘 나와서 사고 싶네요.ㅎㅎ
챕터 1, 2까지 나와있어서 순서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챕터1
한국적인 미와 전통가옥과 인테리어가 배경이라 그런지 더욱 멋있는 느낌입니다.
맨투맨이 예뻐요.ㅎㅎ 안에 여성적인 블라우스를 매치하니까 더욱 고급져 보입니다. 상큼한 봄느낌이 나네요.
트레이닝 라인도 마음에 듭니다. 살짝 조거팬츠와 집업스타일인데 한벌로 입어도 과하지 않은 느낌이예요. 악세사리를 잘 매치하면 좋을 듯 합니다.
예전 혼수로 유행하던 자게장이 연상되는 컨셉입니다.ㅎㅎ 한단계 업그레이드되서 몽환적인 느낌이네요. 모노그램 가디건이 예쁩니다. 안에 입은 원피스는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가봐요.
자게 병풍 나왔네요.ㅎㅎ 이 묘한 조화로움은 뭘까요? 심지어 옆에 석고상도 있네요.ㅎㅎ
챕터2
인테리어에 동서양이 적절하게 섞여있어 이질감을 덜어주는 느낌입니다. 옷이 과한듯 하면서 예쁘네요.
무엇보다 깔맞춤이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 보입니다. 근데 현아니까 그렇겠죠?
핑크 좋아하시면 꼭 구입하세요. 너무 예뻐요.ㅎㅎ
요건 여름휴가때 입으면 예쁠것 같아요. 시원해보이고 바람막이가 실용성이 좋아 보입니다.
자켓과 가방, 버킷햇의 아이템이 잘 어울리게 코디된것 같아요. 이외에도 모노그램 디자인이 많이 있으니 MLB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