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중파 로맨틱코미디 장르에서 빠질 수 없는 드라마인 커피프린스 1호점이 아직까지 회자되고 해외에서도 재방송되며 사랑받고 있다고 하네요. 2007년 작품이니 14년이나 된건데 신기하죠?ㅎㅎ
배우 채정안이 출연해서 당시 드라마 얘기를 하면서 아직도 재방송 출연료가 들어오고 있다고 밝혀서 놀랐는데 새삼 한유주 캐릭터로 사랑받던 모습이 떠오릅니다.
당연히 14년이나 젊을 때 찍었던 영상이니 예쁘겠지죠. 지금도 예쁘신데! 당시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날개를 달아준 작품이라 더 애착이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시 채정안이 맡은 한유주 역은 남주의 첫사랑역이자 사촌의 애인으로 출연해서 내이름은김삼순의 유희진 역할과 함께 국민 첫사랑녀로 많이 회자되고 있죠.
지난해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이 방송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들이 모두 모여서 촬영한 만큼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방영 10년뒤에 블루레이까지 나왔다고 하니 배우들의 파워도 대단합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이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중 운명을 달리한 분이 있습니다.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을 했는데 당시 기억이 좀 나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저 다큐를 보면 채정안, 이동욱이 은근히 웃깁니다.ㅎㅎ 채정안은 신동엽이 꼽은 웃긴 여자배우 중 한명이라고 하네요. 저도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