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로 훈연한 미국 1위 육포 브랜드입니다. 평소 육포 즐겨드신다면 이 제품 쟁여놓고 드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다양한 맛들이 있어서 골라드시면 됩니다. 역사가 130년이나 된다고 하니 제품 품질은 믿을 만합니다. 쿠팡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구매해도 될 것 같아요.
데리야끼 소스 들어간 음식들이 사실 좀 짠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간이 좀 되어있다고 느낄 정도지 전혀 짜지 않습니다. 은은하게 향이 배겨 있는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니 계속 먹게 돼서 은근 배가 부르고 금방 없어져 버려요.
오리지널 맛과 페퍼 맛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먹어보고 본인 취향대로 고르면 됩니다.
이제 명절도 다가오고 혹시라도 장시간 운전할 일이 있을 경우, 간식으로 굉장히 좋아요. 입이 심심하지 않고 부스러기가 떨어지는 과자류도 아니라서 차를 소중히 관리하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 간식입니다.
물론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안주로도 유명합니다.
운동 후 맥주 한 캔과 잭링크스 비프 데리야끼 육포를 함께 먹으면 이보다 좋을 수 없는 기분이죠.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면서 아무 생각 없이 먹으면서 힐링하기 좋아요.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겉봉을 뜯어도 다시 밀봉을 안 해도 되는 점도 좋습니다. 긴 시간 운동이나 등산하면서 한 포씩 먹으면 부담 없이 든든하고 좋아요.
잭링크스 비프 데리야끼 육포의 가장 장점은 훈연을 장시간 한 제품이라 잡냄새가 없고 어린아이들도 자극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용량
1. 300g (25g x 12개)
2. 총 996kcal 개당 83kcal
다른 육포에 비해 끈적임도 적고 쫀득쫀득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이 데리야끼 소스에는 흑후추, 마늘 등 잭링크스만의 시즈닝 배합으로 건강한 감칠맛이 들어갔습니다.
100% 소고기 육포라 몸에 안 좋은 첨가제도 거의 없습니다. 다만 먹을 때 살짝씩 질긴 부분이 있긴 합니다. 아마 근막 부분인 것 같아요.
저도 종류별로 꾸준히 먹고 있는 상품인 만큼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